카카오프렌즈 그려진 유니클로티셔츠, 오는 18일 출시
상태바
카카오프렌즈 그려진 유니클로티셔츠, 오는 18일 출시
  • 김보라 기자
  • 승인 2018.05.16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래픽 티셔츠 ‘카카오프렌즈 UT’ 출시
구입 고객 대상 손거울 선착순 증정 이벤트 실시

유니클로가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의 첫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그래픽 티셔츠 ‘카카오프렌즈 UT’ 라인업을 오는 18일 출시한다.

ⓒ유니클로

'스트리트 프렌즈’를 주제로 라이언, 무지, 어피치, 프로도 등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이 각각의 개성이 담긴 포즈와 표정으로 자전거와 스케이트보드를 즐기는 모습을 담았으며, 총 16가지 디자인의 남녀공용 및 키즈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유니클로는 18일부터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카카오프렌즈 UT를 구매하는 고객은 스트리트 프렌즈를 주제로 한 라이언, 무지, 어피치 또는 프로도가 그려진 손거울을 받을 수 있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UT는 입는 사람의 라이프스타일을 중시하는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LifeWear)’ 철학 하에 누구나 가지고 있는 기본적인 패션 아이템인 티셔츠를 개성과 가치관을 표현할 수 있는 캔버스처럼 활용하고 있다”며 “이번에는 카카오프렌즈와의 첫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라이언, 무지, 어피치, 프로도가 활동적인 취미를 즐기는 역동적인 모습을 담아낸 만큼, 다른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는 차별화된 디자인을 통해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2003년 첫 선을 보인 유니클로의 그래픽 티셔츠 ‘UT(UNIQLO T-Shirt)’는 ‘한 장의 티셔츠에 입는 사람의 개성과 취향을 담는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음악, 미술, 영화, 애니메이션, 팝아트 등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팝 컬처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다채로운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