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쉬가드 입은 박서준 '눈 호강'… 질스튜어트스포츠 화보 공개
상태바
래쉬가드 입은 박서준 '눈 호강'… 질스튜어트스포츠 화보 공개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8.05.08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래쉬가드, 서프팬츠, 워터레깅스 등 핫썸머 아이템 활용성 극대화할 것
질스튜어트스포츠 여름화보 이미지. 사진= LF

LF(대표 오규식)의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질스튜어트스포츠’가 전속모델인 배우 박서준과 함께한 2018년 여름시즌 화보, ‘PLAYNOW in LA’를 공개한다.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뜨거운 태양 아래 베니스 해변에서 촬영한 이번 화보는 박서준과 질스튜어트스포츠의 래쉬가드 및 핫썸머 아이템들을 선보였다.

화보 속 박서준은 래쉬가드, 워터팬츠, 워터레깅스 등 여름 시즌에 적합한 아이템들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했으며 여름 시즌 일상 속에서 편하고 스타일리시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함께 선보였다. 

올해로 론칭 2년차를 맞은 질스튜어트스포츠는 이번 여름 시즌에 지난해 반응이 좋았던 핫썸머 아이템들을 일상에서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소재나 아이템들로 재구성해 스포츠와 일상의 경계가 없는 아이템들군을 대폭 강화해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오버핏 후드형 래쉬가드와 워터 반바지이지만 일상에서 입어도 전혀 손색없는 ‘서프팬츠’는 해외여행이나 주말 여행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본격적인 여름 시즌이 시작되기도 전인 5월부터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질스튜어트스포츠가 전속모델 배우 박서준과 함께한 여름 화보, ‘PLAYNOW in LA’의 촬영 의상들은 전국 질스튜어트스포츠 매장 및 LF의 공식 온라인쇼핑몰,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