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에 패션을 입혔다… 이랜드 스파오 이색 콜라보레이션
상태바
금융에 패션을 입혔다… 이랜드 스파오 이색 콜라보레이션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8.04.30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리적인 소비 트렌드, '스파오X케이뱅크X네이버페이'
이랜드월드 스파오 '패션과 금융' 이색 콜라보레이션 제품 이미지. 사진= 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합리적인 소비생활을 응원하며 ‘패션과 금융’의 만남인 이색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였다.

스파오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스파오 X 케이뱅크 X 네이버페이' 콜라보레이션으로 “합리적인 소비생활에 그린 라이트를 켜라” 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총 8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를 기념해 스파오 오프라인 매장 내에는 체크카드와 영수증 컨셉의 포스터 및 베너들이 현장 구현 될 예정이며, 티셔츠에 디자인되어 새겨져 있는 숫자의 의미를 맞추는 콜라보레이션 출시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 된다.

스파오 관계자는 “스파오 콜라보레이션의 한계는 없으며 고객에게 가치를 줄 수 있는 것이라면 무엇이든 가능하다” 라며 “최근 불고 있는 ‘합리적인 소비 트렌드’와 딱 어울리는 이색 콜라보레이션 상품으로, 친구와 연인간에 재미있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 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파오는 다음달 7일까지 스파오 패밀리데이가 진행 된다. 올 여름 필수 아이템인 린넨 상품 56가지와 쿨팩트 10가지 상품이 3~5000원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으며 그밖에 100여 가지의 상품들이 할인된 가격에 판매 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