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팔도운세] 뱀띠, 씰데엄는 가지는 쎄리 팍 쳐내뿌라(4월 24일)
상태바
[오늘의 팔도운세] 뱀띠, 씰데엄는 가지는 쎄리 팍 쳐내뿌라(4월 24일)
  • 김흥수 기자
  • 승인 2018.04.24 0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상도 사투리로 풀어보는 오늘의 운세 : 2018년 4월 24일(음력 3월 9일) 화요일

▶쥐띠 : 자기를 이기는 기 진짜로 강한 사람인기라. 72년생 목표를 학실하게 할 땐기라. 개핵하고 무조건 실천하그라. 60년생 설마하고 한잔 묵고 운전했다가는 큰 사단날끼고마. 48년생 콤푸타 공부를 퍼뜩 하그레이. 글 안하모 후해할끼라.

▶소띠 : 씰데엄씨 겉치레만 해 봐야 니만 손해다. 73년생 자가용 타지 말고 대중교통으로 출근해라카이. 61년생 살아있는기 복 받은 기라. 49년생 그카고 자기가 할 일은 자기가 하그라. 아랫사람헌티 시키지 말고.

▶호랑이띠 : 가거는 가건기라. 핸실을 똑바로 보그레이. 74년생 어메아베한티 효도하그라. 62년생 바람피다 걸리모 우찌 되는지 알제. 50년생 얼라들캉 대하를 해야 안 되겠나. 얼라들도 대하를 원한데이.

▶토끼띠 : 대지 목에 진주목걸이 걸어주지 말고. 75년생 니는 잘 난 놈이다. 자신감을 가지라 마. 63년생 맘이 담긴 선물이 진짠기라. 김앵란법에 걸리지 말고. 51년생 공금 가꼬 장난치다 클 난데이.

▶용띠 : 사업을 학장하지 말고 일도 새로 벌리지 말그라. 76년생 기초가 약하문 금방 무너진데이. 64년생 지끔 살고 있는 집이 최곤기라. 씰데엄씨 이사갈 생각 말그라. 52년생 부동산으로 돈은 생기는데 중간에 말이 많네.

▶뱀띠 : 씰데엄는 가지는 쎄리 팍 쳐내뿌라. 77년생 안 좋은 칭구는 훗날의 재앙이 될끼고마. 65년생 넘들 말에 깜빡 속아가 큰 손해 날끼다. 53년생 내만 올타꼬 우기다 부부쌈 난데이. 조심하그라.

▶말띠 : 상대할 적들이 억수로 많네. 건강이 최곤기라. 78년생 싱글의 경우 삼각관계가 꼬이가 골마리가 아푸다. 66년생 세상 사는기 심들어도 자석들 크는 거 보는 재미로 사는 거 아이가. 54년생 때를 놓치지 말그라. 사방에 내사람을 만들 존 기해다.

▶양띠 : 눈치만 보지 말고 잭극적으루다가 살아야 출세한데이. 79년생 술은 인자 고마 퍼 묵고 남가성 가진 사람 조심하그라. 67년생 인자 때가 왔으니께네 그동안 열심히 쌓아온 실랙을 발히할 참인기라. 55년생 넘들헌티 매너가 좋아야 사람이 안 따르겠나.

▶원숭이띠 : 매너리즘에 빠질라카네. 80년생 지 잘난 맛에 빠지가 돈 깨지는 것도 모리네. 68년생 인사성이 밝으니께네 웃사람들이 좋아한데이. 부부금슬은 억수로 존네. 56년생 부동산 업자는 존 매매건이 나온데이.

▶닭띠 : 업무적으로 만내도 오해 살 일은 하지 말그라. 81년생 가차분 칭구라도 주디는 조심하그라. 69년생 사업하는 사람들은 중개인이 실수를 해가 일을 망치뿐다. 57년생 사업에서 돈은 억수로 벌지만 이성을 주이안 하모 가정이 깨진데이.

▶개띠 : 서로 신래하는 맘이 없으모 일이 심들어진데이. 82년생 연애질하다가 돈 잊아뿐다. 70년생 해사에서 동료들캉 불신이 생기가 일이 안 된다. 58년생 조상분묘 이장하는 일로다가 다툼이 생길 수 있데이.

▶돼지띠 : 머니머니해도 가정이 최곤기라. 83년생 가정이 하평해야 만사가 잘 되는기다. 71년생 주식 증건 투자는 절대로 하모 안 된다. 59년생 가정불하에 건강 악하에 좋은기 항개두 음따. 으심받을 짓꺼리 하지 말그라.

*송 병 창 제공 (신개념 복합점술서비스 공간 점술왕국 대표)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