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메레시피'하나면 OK"... 대상 청정원, 일품요리 6종 선보여
상태바
"'고메레시피'하나면 OK"... 대상 청정원, 일품요리 6종 선보여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8.03.21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큐브스테이크양념, 갈릭쉬림프양념, 짬뽕밥양념 등 6종
대상 청정원이 메뉴특화형 간편소스 브랜드, ‘고메레시피’ 신제품 6종을 출시했다. 사진= 대상

대상 청정원의 간편소비브랜드 '고메레시피'가 지난해 9월 브랜드를 론칭하며 ▲나시고랭양념 ▲탄두리 치킨양념 ▲짬뽕순두부찌개양념 등 10종을 선보인데 이어 신제품 6종을 내놨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 6종은 ▲큐브스테이크양념 ▲갈릭쉬림프양념 ▲파닭양념 등 안주류와 별식류, ▲짬뽕밥양념 ▲태국식카오팟양념 ▲차슈볶음밥양념 등 주식류다. 집에서 직접 하려면 맛내기가 어려운 양념이 중심이며, 가정에 흔히 비치돼 있는 주재료로 쉽게 조리할 수 있는 메뉴로 구성했다.

‘큐브스테이크양념’은 쇠고기, 파프리카, 양파만 준비하면 푸드트럭 인기메뉴인 퓨전스테이크를, ‘갈릭쉬림프양념’은 새우와 마늘만 준비하면 올리브오일과 새우, 갈릭 풍미가 일품인 스페니시 감바스를 손쉽게 요리할 수 있다. ‘파닭양념’은 닭고기와 파만 준비하면 새콤달콤한 맛과 알싸한 겨자향이 어우러진 별미 안주 파닭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짬뽕밥양념’은 밥, 양파, 해산물만 준비하면 풍부한 해물맛과 칼칼한 매운 국물이 조화로운 중화풍 짬뽕밥을, ‘태국식카오팟양념’은 밥, 크래미, 계란만 준비하면 피쉬소스를 베이스로 한 에스닉 스타일의 태국식 볶음밥을 만들 수 있다. ‘차슈볶음밥양념’은 밥과 고기 준비만으로 담백한 소이소스와 은은한 훈연향이 일품인 일본식 돼지고기 볶음밥을 완성할 수 있다.

제품 패키지에 조리시간과 필수재료가 표기돼 있어 별도의 레시피나 번거로운 준비과정 없이 고메레시피 1봉만으로 수월하게 조리 가능하다.

이제중 대상 청정원 마케팅본부 차장은 “최근 소비자들의 취식방법을 살펴보면 직접 재료 손질부터 조리까지 모두 하는 비중은 줄어드는 반면, 반조리 양념(소스) 활용 비중은 증가 추세”라며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한 고메레시피는 주식, 부식, 안주, 간식 등으로 제품 라인업을 세분화해 브랜드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