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임 은퇴 암시글 "평범한 삶 살기로 결정"
상태바
이태임 은퇴 암시글 "평범한 삶 살기로 결정"
  • 신성아 기자
  • 승인 2018.03.19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태임이 은퇴를 암시하는 의미심장한 글을 남겼다.

이태임은 19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태임입니다. 그동안 너무 뜸했습니다"라며 "여러 생각과 고통 속에서 지난날 너무 힘들었다"고 털어놨다.

이어 "저는 앞으로 평범한 삶을 살아가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동안 저를 사랑해주셨던 분들 잊지 않고 살아가겠습니다"라며 활동 중단 혹은 은퇴를 암시했다.

이에 소속사 해냄 측은 "현재 본인과 연락을 시도 중이다. 사실 확인 후 입장을 밝힐 예정"이라며 "계약 기간은 아직 만료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2008년 드라마 MBC '내 인생의 황금기'로 데뷔한 이태임은 KBS2 주말극 '결혼해주세요', 영화 '황제를 위하여' 등에 출연하며 왕성한 활동을 펼쳤다. 

그러다 2015년 MBC 예능 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촬영장에서 쥬얼리 출신 예원과 욕설 논란에 휩싸이며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이후 JTBC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에서 정상훈의 내연녀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재기에 성공했다.

이태임은 지난해 10월 KBS2 예능 '안녕하세요'에 출연해 "욕설 논란 이후 여배우로는 끝났다고 생각했다. 안 되면 단역부터 다시 시작하려고 했다. 그렇게 기다렸는데 선물같이 '품위있는 그녀가'가 들어왔다. 진심을 다했더니 마음이 닿은 것 같아 좋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