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쏘는 복숭아로 봄날 기분전환"…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음료 출시 - 시장경제
상단여백
HOME 경제산업 생활경제
"톡쏘는 복숭아로 봄날 기분전환"…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음료 출시복숭아 과즙에 톡 쏘는 스파클링 가미, 젊은 세대 입맛 공략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복숭아 제품 이미지. 사진= 코카콜라

톡 쏘는 스파클링 음료가 젊은 세대사이에 큰 인기를 얻고 있어, 관련 신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코카콜라사의 브랜드인 미닛메이드는 지난해 '미닛메이드 스파클링'으로 과즙 스파클링 음료시장에 진출해 청포도와 사과를 내놔 좋은 반응을 받았다. 이에 올해 복숭아 맛을 새롭게 선보이며 봄시즌 젊은세대 입맛 공략에 나섰다.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복숭아’는 작년 선보인 청포도∙사과 맛의 인기에 힘입어 미닛메이드가 새롭게 선보이는 과즙 스파클링 음료다. 최근 온라인 상에서 복숭아가 달콤한 맛과 향으로 트렌디한 과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을 반영해 상큼하고 새로운 맛을 찾는 젊은 세대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출시된 제품이다.

복숭아 과즙에 톡 쏘느 탄산을 첨가해 상큼함과 청량감을 살린것이 특징인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복숭아는 과즙의 깊은 향과 맛을 살려 부담없이 마실수 있다.

패키지는 봄과 잘 어울리는 핑크빛 컬러에 싱그러운 복숭아 이미지와 스파클링의 짜릿함을 표현하는 은은한 광택의 패턴을 넣어 나른한 봄을 깨우는 미닛메이드 스파클링만의 톡톡 튀는 상큼함을 강조했다.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복숭아는 345ml 캔 제품으로 출시됐으며, 편의점∙식품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최근 국내 식음료 업계에서 복숭아맛을 접목한 제품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으며 코카-콜라 재팬에서는 코카-콜라 피치를 선보이는 등 젊은 세대 사이에서 복숭아 특유의 달콤하고 상큼한 맛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복숭아’와 함께 다가오는 봄날을 상큼짜릿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미닛메이드는 귀여운 반전매력을 가진 마동석과 함께 미닛메이드 스파클링의 ‘상큼하게 터져볼래’ 마케팅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다. 미닛메이드 스파클링은 세계적인 주스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가 미국 본사에 이어 전 세계 두 번째로 선보인 과즙 스파클링 음료다. 

이준영 기자  ljy@meconomynews.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meconomynews.com
<저작권자 © 시장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