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쉴때 온라인 세일"… 롯데百, 엘롯데에 50억 물량 푼다
상태바
"백화점 쉴때 온라인 세일"… 롯데百, 엘롯데에 50억 물량 푼다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8.03.04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300여개 브랜드, 50억원 물량 준비…구매시 최대 20% 할인 쿠폰도 증정
롯데백화점 사이버먼데이 홍보 이미지. 사진= 롯데백화점

백화점 휴무일에도 쇼핑할 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휴무일인 5일부터 엘롯데에서 ‘사이버먼데이’ 행사를 진행해 화장품을 비롯한 트렌치코트, 슈즈, 핸드백 등 봄 시즌 관련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번 행사는 3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총 50억원의 물량을 선보인다. 남성·여성패션, 잡화, 식품, 리빙 등 전 상품군이 참여해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며, 대표 상품으로는 쉬즈미스 더블폴리 트렌치코트, 게스 여성 스니커즈, 투미 알파브라보 백팩 등이다.

또한 ‘사이버먼데이’ 행사 중 엘롯데에서는 할인 쿠폰 증정 및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5일오전 00시부터 23시 59분까지 엘롯데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해당 인터넷 쇼핑몰에서 최대 20% 할인 가능한 쿠폰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롯데카드로 7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10%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특히 엘롯데에서는 ‘립스틱 페스티벌’ 행사를 열고 5·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5% 상당의 ‘엘포인트’를 증정한다.

한편 엘롯데에서는 11일까지 ‘썸心동체’라는 테마를 가지고 커플 포함 젊은 남·녀 고객을 위한 행사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총 5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스포츠·식품·해외·피혁·여성패션·가전 등의 상품군으로 나누어 할인 행사를 선보인다.

스포츠 부문에서는 커플 스니커즈 상품을 엘롯데 특가로 2만원에 판매하며, 식품에서는 린트 밀크 초콜릿(22P)을 1만 5000원에, 해외·피혁에서는 나를 위한 선물을 테마로 브랜드별 최대 40% 할인 및 루이까또즈 여성용 지갑을 9만 4800원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가전 부문에서는 커플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브랜드인 ‘닌텐도’, ‘PS4’, ‘나인봇’ 등에서 최대 20% 할인하는 행사를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추대식 e커머스부문장은 “봄 시즌을 맞아 나들이 고객들을 위한 상품 및 커플들을 위한 이색적인 상품 행사전을 준비했다”며 “백화점 휴무일에도 봄 시즌 관련 상품을 온라인 및 모바일을 활용해 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쇼핑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