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철딸기 가득... 애슐리 ‘Real Berry Farm’ 신메뉴 15종 출시
상태바
제철딸기 가득... 애슐리 ‘Real Berry Farm’ 신메뉴 15종 출시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8.02.28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농가 직거래 통해 신선하고 우수한 품질의 딸기 수급
애슐리W 리얼베리팜 대표사진. 사진= 이랜드

이랜드파크 외식사업부의 아메리칸 그릴&샐러드바 레스토랑 애슐리가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여 이달 27일부터 “Real Berry Farm” 신메뉴 15종을 출시했다.

농가상생을 위해 다양한 우리 농산물을 지역 농가와 직거래하고 있는 이랜드파크는 2013년부터 경남 밀양의 지역 농가로부터 딸기를 공급받고 있다. 이에 매년 2~3월경 딸기 품질이 좋은 시기에 맞춰 트랜디한 레시피로 딸기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애슐리의 딸기 신메뉴 15종은 ▲마이 리얼베리 케이크 ▲베리 롤링 케이크 ▲땡큐 베리 젤리 ▲딸기녹차 티라미수 ▲딸기녹차 마운틴 ▲한 입 딸기슈 ▲딸기 초코퐁듀 ▲스트로베리 라떼 ▲두부 리코타 치즈 ▲딸기 리코타 샐러드 ▲딸기 요거트 후르츠 샐러드 ▲딸기 브라우니 ▲스토베리 힐즈 ▲스트로베리 톡톡(일부매장 한정) 등이다.

대표메뉴인 ‘스트로베리 힐즈’는 신선한 생딸기를 산처럼 쌓아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퐁듀 소스, 아이스크림 등과 함께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마이 리얼베리 케이크’는 새콤달콤한 딸기 생크림과 케이크시트를 겹겹이 쌓아올린 뒤 생딸기를 듬뿍 올려 제공하는 디저트 메뉴로 먹는 즐거움은 물론 보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딸기 신메뉴와 함께 ‘LA 코리아타운의 화끈한 매운맛’ 콘셉트의 메뉴도 선보인다. 매운 숯불 바비큐 소스와 청양고추가 듬뿍 들어간 매콤한 맛의 ‘핫 레드 치킨’과 알싸한 매운 맛의 고추장 소스와 부드러운 크림소스가 만난 “불닭 까르보나라”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애슐리의 딸기 신메뉴는 4월2일까지 애슐리 W+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 및 시간대별 이용 가능한 메뉴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애슐리 관계자는 “패밀리레스토랑 업계 중에서 가장 먼저 딸기뷔페 콘셉트를 선보였던 만큼, 차별화된 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6개월 전부터 메뉴 기획을 준비했다”며 “따뜻한 봄 날씨와 함께 애슐리 메뉴 개발팀의 노하우가 담긴 다양한 딸기 메뉴를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