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용진·고훈정…'마마,돈크라이' 뮤비로 캐스팅 공개
상태바
송용진·고훈정…'마마,돈크라이' 뮤비로 캐스팅 공개
  • 신성아 기자
  • 승인 2018.02.02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마마,돈크라이'가 뮤직비디오를 통해 캐스팅을 공개했다.

2010년 초연된 '마마,돈크라이'는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얻기 위해 스스로 뱀파이어의 운명을 선택한 인간의 이야기를 그린다. 

학문엔 완벽하지만 사랑을 얻는 일엔 번번이 실패하는 천재 물리학자 프로페서V와 손짓만으로 상대를 홀리는 마성의 매력을 지닌 드라큘라 백작, 단 2명의 배우가 무대를 채운다.

다섯 번째 시즌 공연을 앞두고 공개한 뮤직비디오는 'Half-Man, Half-Monster(하프-맨, 하프-몬스터)', 'Mama, Don't cry(마마,돈크라이)', 2개 버전으로 제작된 '달의 사생아'까지 총 4편이다.

'프로페서V '역의 송용진, 허규, 조형균, 송유택, 정욱진, 하경에 이어 '드라큘라 백작' 역을 맡은 박영수, 김찬호, 고훈정, 이충주, 윤소호, 장지후, 이승헌까지 올 시즌 '마마,돈크라이'에 출연하는 13명의 배우들이 모두 참여했다.

특히, 공연 전문 제작사 알앤디웍스와 연예 매니지먼트 전문 기획사 드림스톤 엔터테인먼트가 개최한 2017 공개 오디션에서 300:1의 경쟁률을 뚫고 최종 발탁된 이승헌이 무대 데뷔를 앞두고 있다.

'Half-Man, Half-Monster'는 사람이기도 하고 뱀파이어이기도 한 프로페서V와 드라큘라 백작의 이야기이자 보름달이 뜨기 전에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야만 하는 뱀파이어의 숙명을 담고 있는 곡이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반복되는 가사가 특징인 'Mama, Don't cry'는 뮤지컬을 보고 나면 가장 기억에 남는 곡으로 작품을 대표하는 넘버로 손꼽힌다. '달의 사생아'는 드라큘라 백작은 어떻게 뱀파이어가 됐는지, 뱀파이어의 탄생 비화를 담고 있는 곡이다. 

3월 23일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1관에서 개막하며, 오는 13일부터 1차 티켓오픈을 진행한다.

[사진=알앤디웍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