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히스 레저 10주기' 추모…메모리얼 상영
상태바
메가박스, '히스 레저 10주기' 추모…메모리얼 상영
  • 신성아 기자
  • 승인 2018.01.16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리우드 배우 故 히스 레저를 기억하는 특별한 자리가 마련된다.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가 큐레이션 브랜드 필름 소사이어티의 '나우 플레잉'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아이 앰 히스 레저' 메모리얼 상영을 오는 22일 진행한다.

'나우 플레잉'은 매월 메가박스 필름 소사이어티가 추천하는 영화 음악을 메가박스 로비에서 재생하고, 매주 수요일 관련 영화를 극장에서 상영하는 프로그램이다. 

1월 선정작은 '아이 앰 히스 레저'로 그의 사망 10주기 추모의 의미를 더하기 위해 GV 행사가 포함된 메모리얼 상영을 통해 기존보다 더 풍성한 '나우 플레잉'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이번 메모리얼 상영에서는 히스 레저의 꿈과 도전, 청춘, 사랑, 우정 등을 담은 다큐 영화 '아이 앰 히스 레저'를 관람하고, 김세윤 칼럼니스트와 함께 그를 기억하는 시간을 갖는다.

2008년 1월 22일 스물여덟의 나이로 생을 마감한 히스 레저는 영화 '다크 나이트'의 조커, '브로크백 마운틴'의 에니스 등을 통해 국내 팬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았다.

메가박스는 메모리얼 상영을 기념해 필름 소사이어티 회원을 대상으로 관객 초대 이벤트를 펼친다. 11~17일 메가박스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히스 레저의 출연작을 댓글로 남긴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총 5명(1인 2매)을 선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메가박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메가박스]


주요기사
이슈포토